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기능과 활용법 알려주는 웨비나 22일 11시 개최

협업솔루션 글로벌 기업 넷킬러 (대표 정성욱)는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의 기능과 활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론칭 웨비나를 오는 22일 오전 11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으로 이전의 서비스 인 구글 지스위트(G Suite)를 새롭게 발전시킨 것이다. 메시징, 회의, 문서, 이메일 업무 등이 통합된 패키지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므로 고객 맞춤형 라이센스 설계가 가능하다.

넷킬러는 구글 워크스페이스에 완벽하게 연동되는 전자결재 시스템인 콜러베이트(Collavate)와 구글 드라이브의 무제한 변경사항저장 및 유출 방지를 제공하는 넷킬러 DLP 보안 시스템 등과 함께 구글 워크스페이스 활용법을 알려준다.

웨비나는 넷킬러 홈페이지(https://netkiller.com/ko/)에서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100개사까지 무료다. 본 세미나 참여 기업은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킬러측은 특히 기존 지스위트 고객사는 앞으로 구글 워크스페이스 전환이 이루어질 예정이므로 라이센스 변화 관리와 데이터 업그레이드 등에 대한 사례를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넷킬러는 국내 첫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로 12년 넘게 국내 기업을 위한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컨설팅과 고급 구축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