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아날로그 IC 제품군 정보도 확인하고 주문까지 가능

맥심인터그레이티드코리아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사의 아날로그 집적회로(IC)의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 주문도 할 수 있는 '에센셜 아날로그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맥심인터그레이티드

맥심인터그레이티드코리아(지사장 최헌정)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사의 아날로그 집적회로(IC)의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 주문도 할 수 있는 '에센셜 아날로그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맥심의 에센셜 아날로그 IC 제품군은 소비재, 웨어러블, 산업, IoT, 의료, 자동차, 이동통신, 데이터센터 등 다양한 시스템 분야에서 전력 효율, 정밀 측정, 강력한 통신과 보호가 필요한 설계 과제를 해결해 시스템을 더욱 작은 사이즈로 빠르고, 스마트하게 구현한다. 

이번에 출시한 모바일 앱을 통해 맥심은 애플리케이션 노트 및 블로그 콘텐츠, 교육 동영상 및 평가 키트, 데이터 시트 등을 제공한다. 또 에센셜 아날로그 툴킷, 샘플, IC, 평가 키트 등도 모바일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20여 개의 IC 카테고리별 정보는 에센셜 아날로그 툴킷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시스템에 적합한 부품이 무엇인지 검색할 수도 있다. 이 외 맥심의 다양한 행사, 특가 등의 최신 소식도 바로 업데이트 된다.

맥심의 에센셜 아날로그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현재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