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가상 전시 부스 공개... 등록하면 누구나 관람 가능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가 다음달 1일 자사의 전력 솔루션 기술을 한 데 모은 가상 전시 부스를 공개한다./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지사장 이승수)는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다음달 1일 가상 전시 부스를 공개, 고객들에게 전력 반도체 기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7월 1일 공개되는 인피니언의 PCIM 2020 가상 전시 부스에서는 인피니언의 최신 전력 반도체를 선보인다. 현재 프리뷰를 통해 미리 데모들을 엿볼 수 있으며,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사전 등록을 한 후 산업용, 컨슈머 및 e-모빌리티용 솔루션을 볼 수 있다.

등록하면 PCIM 가상 부스에 방문하여 웨비나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7개 프레젠테이션이 제공되며 프레젠테이션이 끝나면 채팅으로 강연자들과 대화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은 1일~3일 진행된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이나 솔루션을 인터넷으로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으며, 관심있는 주제를 클릭하면 관련 제품을 사용한 애플리케이션 사례들이 표시된다. 또 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 e-러닝, 인포그래픽, 비디오, 이미지(360° 뷰), 유용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제품별 페이지도 제공된다.

트렌치스톱 IGBT4 칩셋(SoC) 기반의 '이코노팩(EconoPACK)' 모듈은 이 제품군에서 처음으로 황화수소(H2S) 보호 기법이 적용됐다. HS2는 전력 반도체에서 황화구리 결정을 생성하고, IGBT 모듈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조기 결함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한 게 H2S 보호 기법이다.

인피니언은 CoolSiC MOSFET 제품군의 전압대와 패키지를 확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1200V 62mm 모듈은 베이스플레이트를 적용해 250kW부터 시작되는 중간 전력대 애플리케이션에 실리콘 카바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실리콘은 IGBT 기술로 전력 밀도 한계에 도달하고 있다.

또 인피니언은 CoolSiC MOSFET 기술을 사용한 미래의 전력 모듈에 대한 전망을 소개한다. 특히 트랙션 인버터 용 1200V 풀 브리지 모듈 HybridPACK™ Drive CoolSiC을 전시한다.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은 배터리 용량을 최적으로 활용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인피니언은 안전 컨트롤러, 센서, 회로 차단기, 전원, 보안 제품 등 BMS 용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정밀한 전압 측정, 간섭에 대한 높은 견고성, 셀 밸런싱을 특징으로 하는 BMS IC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볼 수 있다. 태양광 분야의 1500V 메인 인버터 용 2300V PrimePACK 3+와 최대 400kW 모터 용 1600A PrimePACK 2을 볼 수 있으며, 650V 및 1200V 전압대의 새로운 TRENCHSTOP IGBT7 기술도 전시한다. CoolSiC 포트폴리오를 위한 별도의 섹션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