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다드 2020년 3월 26일 PRNewswire) 발전 및 산업장비를 제조 및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Shanghai Electric Group이 코로나19 발생 후 이라크에서 동종 최대의 발전소인 자사의 Wassit 화력발전소 직원들에게 40,000장의 수술용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라크 주재 중국대사관 상무참사관 Bian Changzheng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중국 내에서는 점점 나아지고 있지만, 이라크와 중동의 다른 지역에서는 확진자 수가 여전히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라크 Wassit 화력발전소의 중국 의료지원팀

지금까지 167개 국가와 지역에서 나온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372,757명이다. 에르빌과 술라이마니야를 포함한 이라크의 주요 주들은 국경 폐쇄를 결정했고, 다른 주들은 예방책으로 거의 완전한 폐쇄를 단행했다. Wassit 화력발전소는 올 1월부터 현장에서 근무하면서 직원 보호를 위해 일련의 현장 감염 위험관리 및 제어 조치를 시행했다.

감염 예방, 검사 및 안내를 위해 중국 적십자의 의료전문가들과 함께 Wassit 화력발전소를 찾은 Bian 상무참사관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더믹은 전 지역에서 건강 시스템에 전례 없는 압박을 가하고 있다"라며 "이라크 주재 중국대사관은 감염 예방 자료를 위한 자금을 지원하고, 의료전문가를 이라크에 파견함으로써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중국 기업은 코로나바이러스 억제를 이어가고, 현지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자 적극적인 대책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쿠트시에서 남쪽에 위치하며, 바그다드 동남쪽으로 약 120km 떨어진 이라크 중부 Wassit 주에 위치하는 Wassit 발전소는 발전용량이 각 330MW인 발전기 네 대와 각 610MW인 발전기 두 대를 보유하고 있다. 이 여섯 대의 발전기 모두 그리드에 연결됐으며, 2015년부터 상업적 운영에 들어간 상태다. Wassit 화력발전소는 매일 5천600만 킬로와트시(kWh)에 달하는 전력을 제공하는데, 이는 이라크 전체 발전용량 중 30%, 바그다드 최고 전력소비량 중 70%에 해당하는 양이다.

Shanghai Electric은 이 발전소의 운영은 물론 유지관리 부문에서도 주도적으로 활약함으로써 'EPC + O & M' 솔루션을 시행하고 있다. Shanghai Electric은 프로젝트의 생산성과 효능을 보장하고자 보일러, 증기터빈, 발전기 및 콘덴서를 포함해 이 공장의 모든 주요 장비를 설계 및 제조했으며, 더불어 발전소의 운영과 유지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150명의 이라크 직원에게 실용적인 훈련을 제공했다.

Wassit 화력발전소 프로젝트 책임자 Shanghai Electric He Zhuang은 "Wassit 화력발전소는 긍정적인 추진력을 이용해 생태 보존 및 경제 발전과 손을 맞잡고 건설됐다"라며 "또한, Wassit 화력발전소는 이 지역의 사회 발전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자사는 교육, 건강, 기반시설 및 지역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함으로써 지역사회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Shanghai Electric 소개

Shanghai Electric Group Company Limited(SEHK: 2727, SSE: 601727)는 주로 전력 및 산업 장비의 설계,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한다. Shanghai Electric은 일차적으로 풍력 터빈과 부품뿐만 아니라 원자력 장비의 제조와 판매를 포함하는 신에너지 비즈니스, 화력 장비와 송전 및 배전 장비의 제조와 판매를 포함하는 깨끗한 에너지 사업, 엘리베이터와 전기차의 생산과 판매를 포함하는 산업 장비, 그리고 발전소 건설, 송전 및 배전 프로젝트 및 기타 사업의 계약을 포함하는 현대적인 서비스 산업 등 다양한 사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관련 링크
www.shanghai-electric.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5/2760574-1?lang=0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5/2760574-1-LOGO?lang=0

Related Links :

http://www.shanghai-electric.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