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3월 17일 PRNewswire) 독자적인 글로벌 리서치 및 컨설팅 기업 Forrester가 최근 'The Forrester New Wave(TM): 서비스로서의 기능 플랫폼(Function-As-A-Service Platforms), 2020년 1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는 개발자 체험, 보안 기능 및 비전 기준에서 차별화된 등급을 받았다. Forrester는 텐센트 클라우드에 공식적으로 'strong performer'라는 등급을 부여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텐센트 클라우드가 사용자에게 훌륭한 개발자 체험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웹 기반 툴셋 도구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동시에 텐센트 클라우드는 견고한 기능 분리, 역할 기반 접근 제어 및 가상 개인 클라우드를 위한 적용 등을 제공한다.

Forrester는 개발자 체험, 프로그래밍 모델 및 실행 시간 실시 환경을 포함해 10가지 영역에서 FaaS 서비스의 강점을 포괄적으로 평가하며, 기업 사용자가 적합한 서비스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orrester에 따르면, 텐센트 클라우드 Serverless가 지속적인 사업 확장과 지속적인 제품 출시에 외에도 사용자 평판이 매우 좋다고 한다. Forrester 보고서에 언급된 고객 피드백에는 "텐센트 지원팀은 믿을 수 있고, 고객의 수요에 잘 대응한다", "다른 텐센트 클라우드 서비스와 통합하기가 쉽다" 등의 의견이 있다.

출처: Tencent Clou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