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정 실내용 LED 디스플레이 포트폴리오 확장

(선전, 중국 2020년 3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Absen(SZSE: 300389)이 최근 KL 시리즈의 출시를 발표했다. KL 시리즈는 우수한 시각적 성능, 작동 용이성 및 가격 간에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고정 실내용 제품이다. KL 제품은 1.6~3.9mm 범위에서 다섯 가지 픽셀 피치로 판매되며, 소매, 호텔, 기업, 운송 및 더 다양한 실내 용도에 매우 적합하다.

Absen KL 시리즈

Absen 채널 전략 책임자 Vandy Fan은 "KL 시리즈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사용할 LED 디스플레이의 조립을 위해 LED 모듈과 기타 부품을 구매하는 도매업자, 유통업자 및 프로젝트 하청업자에게 매우 훌륭한 LED 제품"이라며 "현장에서 부품을 조립하는 대신 바로 이용이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시간과 노동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품질도 보장할 수 있다. KL은 고객의 시스템 통합과 기타 영구 설치 수요를 더 제대로 충족시킬 새롭고 흥미진진한 방식의 모듈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우수한 시각적 성능: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명성을 얻은 Absen은 제품 제조 시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선택한다. KL은 높은 수준의 명도, 그레이스케일, 대비율 및 주사율을 자랑한다. Absen의 제품은 일련의 중요한 제품 테스트를 통과한 후 보정되며, 덕분에 시간이 지나도 높은 시각적 균일성과 부품 차원에서 제품의 수명을 유지하는 능력을 보장한다. KL은 화면의 편평도를 더욱 확실하게 보장하는 정교한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 패널 덕분에 더 높은 시각적 영향을 발휘한다.

혁신적인 디자인: KL은 날렵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올인원 제품으로서, 창의적인 백 채널이나 연결 패드를 이용해 벽면 부착, 벽걸이 설치, 바닥 설치 등 여러 가지 설치 방식을 지원한다. KL 제품의 표준 크기는 640x480mm이며, 디자인 유연성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320x160mm도 추가로 제공한다.

손쉬운 작동과 유지관리: 수많은 부품으로 LED 디스플레이를 조립하려면 일이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고도로 숙련된 기술자가 필요하다. Absen의 KL 시리즈는 깊이가 겨우 70mm, 중량이 7.8kg/패널에 불과하며, 전·후면 설치 및 유지관리 가능 제품이다. 전원공급 장치, 전선, 수신 카드 및 기타 핵심 부품이 내장된 KL 제품은 최종 사용자에게 더 좋은 설치와 유지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Vandy는 "KL 시리즈는 자사의 기존 상업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독특한 보완 제품"이라며 "이 시리즈는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만 판매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11/2745599-1?lang=0

출처: Absen

Related Links :

www.absen.cn

http://www.absen.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