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5백만 명 이상의 교사들이 사용하는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학교들을 위해 무료 프리미엄 에디션 서비스 제공

오슬로, 노르웨이, 2020년 3월 6일 /PRNewswire/ --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 카훗!(Kahoot!)이 코비드-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영향을 받는 한국의 학교 및 고등교육 기관들에 카훗의 모든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교육 기관들은, 학교 또는 고등교육을 위해 해당 링크를 클릭하거나 본 양식을 통해 카훗!에 신청하면 제한된 시간동안 카훗!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적합한 K-12학교들과 고등교육 기관들은, 신종 코로나가 발병한 지금 이 시기에 카훗! 프리미엄 에디션 기능들을 사용해 무료로 원격 학습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원격 교육 교사들은 물론 홈스쿨러들도 지원한는 것을 권장한다.

"학습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항상 교육자들의 원격 및 온라인 학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진력하고 있다" 면서 "카훗!의 사명은 학습을 매우 즐겁게 하는 것이다. 이 어려운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교육 기관들을 지원할 것이다"고 카훗!의 CEO인 엘리어트 하노아(Eilert Hanoa)는 전했다.

카훗!의 목표는 원거리/원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교사와 학교들이 자기 주도형(Self-Paced) 게임들을 통해 학생들을 참여 시키거나 카훗!으로 회상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학교에서의 카훗! 사용 방법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카훗!의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에는 2019년에 12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했으며 전 세계 5백만 명 이상의 교사들과 8억 명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다. 카훗!은 교사들과 학생들이 영감을 주는 학습 게임을 쉽게 만들고 공유하고 재생하며 교실 안팎에서 보다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모든 교육자들을 위한 카훗! 무료 원격 학습 툴들

자기 주도형(Self-Paced) 챌린지 모드는 이미 모든 교육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다. 이 모드에서 학생들은 집에서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를 통해 자기 주도형 게임들을 완료할 수 있다. 이 게임 모드는 학생들이 학교에 출석할 수 없을 때에도 커리큘럼을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교사들은 다양한 과목들에 대한 4천만 건 이상의 즉시 재생 가능한 무료 게임들에 액세스 하거나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강력한 기능을 갖춘 카훗!의 베이직 버전은 K-12 교사들과 학교들에서 항상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로 카훗!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원격 학습으로 전환해야 하는 교육자들에게 보다 많은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는 교육기관에 카훗!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교사들은 최첨단 보고서들을 사용해 학교에 출석할 수 없는 경우에도 학생 평가에 따라 형성 평가를 실시하고 수업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을 사용해 교사들이 학교 전체의 교육적 게임들로 구성된 뱅크를 구축하고 교내 다른 교사들과도 협력할 수 있다.

카훗!(Kahoot!)

카훗!(Kahoot!)은 학습을 멋지고 즐겁게 만든다!는 사명을 실천한다. 당사는 모든 어린이, 학생, 및 직원들이 자신의 학습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길 원한다. 당사의 게임 기반 학습 플랫폼을 사용하면, 개인이나 기업들이 참여자들의 진지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학습 게임들을 쉽게 제작하고, 공유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당사의 앱 제품군은 수학 학습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읽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2013년 론칭된 카훗!의 비전은, 전 세계 최고의 학습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2019년, 카훗! 플랫폼에서는 2억 개 이상의 게임들이 플레이 되었으며 전 세계 200개 국가들에서 12억 명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했다. 카훗!은 노르웨이에 본사를 두고, 미국, 영국, 프랑스, 핀란드에 오피스들을 두고 활동한다. 카훗! 즐겨보라!

언론문의:

팔구니 부타(Falguni Bhuta)
falguni@kahoot.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99267/KahootLogo_Full_purple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getkahoot.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