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3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LED 디스플레이 제조업체 Absen(SZSE: 300389)이 디지털 옥외(Digital Out-Of-Home, DooH) 광고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AW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AW 시리즈는 고정 설치물에 적합하며, 증가하는 LED 디스플레이와 5G 기술 통합 경향에 따라 라이트 박스와 스마트 라이트 폴에 적용됨으로써,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는 데 일조할 수 있다.

새로운 AW 시리즈는 500mm x 500mm (w x h) 패널과 500mm x 750mm (w x h) 패널의 두 가지 표준 규격으로 판매된다. 밝기 5,000니트, 리프레시 속도 3,840Hz, 두 가지 (2.8mm와 3.9mm) 픽셀 피치를 갖춘 AW 시리즈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고, 3~5m의 짧은 시청 거리에서도 우수한 가시성을 보장하므로, 거리 광고에 매우 적합하다.

AW 시리즈는 지능형 오토 라이트 센서 제어 시스템을 이용해 주변 밝기를 감지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한, IP65/IP54 방수 등급과 내후성 설계 덕분에 폭우, 강풍 및 -20도~+50도의 험악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다.

Absen은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며, 해당 솔루션의 설치, 운송 및 유지관리를 수월하게 한다. AW 시리즈는 라이트 폴과 라이트 박스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 버스 정류장과 기타 유형의 거리 설치물에 이상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5G 기술의 가용성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 도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도시 운영과 운송 관리를 촉진할 전망이다.

AW 시리즈는 다양한 규격과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고정 설치물에서는 회전 장착이 가능해 더 높은 설치 가능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실외용 제품인 AW 시리즈는 무프레임 설치를 지원하며, 접착 재료의 비용을 절감한다.

AW 시리즈는 원격 간행, 클러스터 관리 및 안전 도모 같은 기능을 실행하며, 정보 전파와 광고를 더 편리하게 해준다. 사용자는 컴퓨터를 통해 영상과 이미지를 송출함으로써 온라인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다. 데이터 안전성을 보장하고자 전송 과정에서 콘텐츠를 암호화하며, 단말기에서 잠금 처리를 한다. 사용자가 개별 라이트 폴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노출시켜야 할 경우, AW가 동시 디스플레이 관리를 지원해 진정한 '감탄' 효과를 낼 수 있다. 자동 모니터링 덕분에 지능적인 관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피드백과 모든 경고를 자동으로 발송한다.

출처: Absen

Related Links :

www.absen.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