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베트남 2020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Viettel 그룹이 자사의 26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확인하고자 페이스북과 협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24개의 Viettel 공식 팬페이지가 페이스북 Blue Verification Badge로 확인을 받았다. 이 중에는 Viettel의 공식 페이지와 더불어 아시아, 아프리카 및 남미 전역에 위치한 자회사의 공식 페이지도 있다. Viettel M3와 Viettel Mozambique의 두 페이지는 현재 확인 과정에 있다.

고객은 확인받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Viettel 그룹과 자회사의 공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Viettel 그룹은 페이스북 팬페이지 확인을 통해 Viettel 그룹 브랜드를 불법으로 이용하는 사기 행위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고자 한다. 이 조치는 사이버 공간 안팎에서 법과 사업 규정에 따라 책임감 있게 사업을 운영하고자 하는 Viettel의 열정을 재확인시켜준다.

Viettel 고객은 웹사이트, 모바일 앱 및 다음과 같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포함해 확인을 받은 공식 자료에서 Viettel 그룹과 자회사에 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Viettel 그룹 소개

Viettel 그룹은 베트남 하노이에 본사가 위치한 국제적인 기업이다. Viettel 그룹은 아프리카,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 11개국에 투자했다. Viettel은 통신과 정보기술(IT), 전자와 통신장비 연구 및 제조, 방위 산업, 사이버 보안 및 디지털 서비스를 포함한 5개 사업 라인을 운영한다. Viettel 그룹의 자회사인 Viettel Telecom은 베트남 최대의 통신 서비스 제공사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6/2731279-1?lang=0

출처: Viettel

Related Links :

http://viettel.com.v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