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0년 2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은 오늘, 작고 지능적인 5G IPRAN 접속 장치 신제품 ZXCTN 6120H-C의 출시를 발표했다.

크기가 1U에 불과한 이 장치는 표준 깊이 300mm의 캐비닛에 설치 가능하며, 다양한 25GE/50GE/100GE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대 320G에 달하는 단방향 변환 용량을 통해 마이크로초 단위의 초저 발송 지연시간과 '3A' 초고정밀 시간 동기화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이 제품은 장비실 공간이 협소하고, 통신사가 저렴한 비용에 5G 전송망을 효율적으로 설치하기에는 전력 공급망이 충분하지 않은 시나리오에 특히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된 5G IPRAN 접속 레이어 제품은 5G 풀-라이프사이클 요건을 충족시키고자 25GE/50GE/100GE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단방향 변환 용량이 320Gbps에 달하므로, 5G 시대의 대용량 접속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이 장치는 FlexE 기술을 지원하며, 이를 바탕으로 L1 슬라이싱 채널에서 마이크로초 단위의 데이터 발송 지연시간을 가능하게 하고, 저지연시간과 고신뢰도 서비스를 위한 하드 슬라이드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SR도 지원한다. ZTE의 핵심 인하우스 칩셋을 기반으로 하는 이 제품은 스택 깊이가 업계 최고 수준인 10 레이어에 달한다.

또한, 이 제품은 ZTE가 자체 개발한 초고정밀 '3A'(Accurate Time Source, Advanced Time Stamp, Self-Adaptive Time Algorithm) 시간 동기화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실내 고정밀 위치 서비스와 원활한 야외 위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높이가 1U, 깊이가 270mm에 불과한 이 제품은 작은 크기, 가벼운 무게 및 간단한 설치 등과 같은 이점을 자랑한다. 따라서 이 장치는 건설 여건이 불리하고, 공간이 협소하며, 예산이 빠듯한 시나리오에서 통신사가 선택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ZTE는 소비자, 통신사, 기업 및 공공 부문 고객에게 첨단 통신 시스템, 모바일 장치 및 기업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통신과 정보기술 부문이 통합하는 가운데, ZTE는 회사 전략의 일환으로 우수성과 가치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통합 혁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H 주식 코드: 0763.HK / A 주식 코드: 000063.SZ)에 상장된 ZTE의 제품과 서비스는 1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미디어 문의:

Margaret Ma
ZTE Corporation
전화: +86 755 26775189
이메일: ma.gaili@zte.com.cn

출처: ZTE Corporation

Related Links :

www.zte.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