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이 간편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솔루션으로 임대와 거래 관리를 강화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0년 2월 21일 /PRNewswire/ -- 말레이시아의 부동산 개발업체 Gamuda Land가 Yardi의 클라우드 기반 자산관리 플랫폼 Yardi(R) Deal Manager [https://www.yardi.asia/products/yardi-deal-manager/?utm_source=PR&utm_campaign=Gamuda ] 를 이용해 자사의 상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Yardi(R) Deal Manager는 Yardi(R) Voyager[https://www.yardi.asia/products/yardi-voyager-commercial/?utm_source=PR&utm_campaign=Gamuda ]의 실시간 부동산 데이터를 이용하는 Yardi Elevate [https://www.yardi.asia/products/elevate/?utm_source=PR&utm_campaign=Gamuda ] 라인에 속하며, 추천 액션과 더불어 심층적인 운영과 예측성 통찰을 제공한다.

Gamuda Land는 단일 연결 솔루션에서 임대 과정의 모든 측면을 통합함으로써 임대 주기 시간을 줄이고, 의사소통을 개선하며, 예비 고객을 유치하고, 포트폴리오 건강에 대한 통찰을 확보한다. Yardi Deal Manager는 부동산, 거래 및 전망 부문에서 해당 팀들이 수월하게 협력하도록 지원하는 최상의 거래 감독과 승인 기능성과 더불어 완전한 거래 파이프라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Gamuda Land는 또한 Voyager를 시행함으로써 재무회계와 임대관리 사업을 관리한다. 브라우저에 의존하지 않는 완전한 모바일인 Voyager는 인력 효율성을 높이고, 포트폴리오 가시성을 개선하며, 포괄적인 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Gamuda Land 소매 및 몰 임대 책임자 Herbie Tan은 "Yardi Elevate의 포트폴리오 재무 및 임대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성은 경쟁우위로 작용한다"라며 "이 플랫폼은 자사가 현재 사업을 관리하고, 전략적 성장을 위한 기초를 닦는데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ardi 국제 부사장 Neal Gemassmer는 "Gamuda Land와 협력하는 한편, 성장을 지원하는 의사결정을 촉진하고자 정보, 투명성 및 리포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Gamuda Land에 최저 소유비용을 제공하는 완전 연결 부동산 관리 솔루션을 대표하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Gamuda Land 소개

Gamuda Land는 엔지니어링, 건설 및 기반시설 영업권에 관한 다채로운 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한 대형 국가 건설업체인 Gamuda Berhad의 부동산 자회사다. Gamuda Land는 20년 넘게 군구, 고층 건물, 컨트리클럽 및 상업센터 개발 경험을 쌓아왔다. 말레이시아에서 Gamuda Land가 시행하고 상을 받은 유명 프로젝트로는 Gamuda Cove, Gamuda Gardens, twentyfive.7, Horizon Hills, Kota Kemuning, Bandar Botanic, Jade HillsValencia 등이 있다. 특히 호주, 싱가포르 및 베트남에서 각각 시행한 해외 프로젝트(이 중 일부 프로젝트로 수많은 상을 받았다)로 Gamuda Land의 국제적 발판이 한층 강화됐다.

Yardi 소개

Yardi(R)는 모든 유형과 크기의 부동산 업체를 위한 업계 주도적인 투자와 자산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원한다. 1984년에 설립된 Yardi는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를 기반으로 하며, 세계 곳곳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일을 향한 Yardi의 열정은 웹사이트 yardi.asia[https://www.yardi.as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37275/Yardi_Logo.jpg

Related Links :

https://www.yardi.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