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딥 러닝 알고리듬이 제품의 허위경보 감소 역량의 정확도를 98%로 높여

(항저우, 중국 2020년 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혁신적인 보안제품 및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Hikvision)이 중대한 업데이트 끝에 자사의 대표적인 AcuSense 라인의 차세대 제품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하이크비전의 새로운 AcuSense 배너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센터 소장 Frank Zhang은 "2018년에 자사는 소규모 사업체와 주택 고객에게 최초로 지능형 경보 메시지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AcuSense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간단히 말하자면, AcuSense 기술은 보안 직원이 사람과 차량 사건에 집중하도록 상관없는 물체는 제외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덕분에 보안 직원은 더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라면서 "한편, 최종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보안 시스템을 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개선된 경보 정확도

하이크비전의 최신 AcuSense 장치는 업데이트된 딥 러닝 알고리듬으로 설계됐다. 이 알고리듬은 라이브 영상 스트림을 분석하고, '사람', '차량' 또는 '기타 사건'을 구분하여 라벨을 붙인다. 사람과 차량으로 라벨된 스트림은 보안 직원에게 경보 메시지를 보내고, 물방울, 동물 또는 낙엽의 움직임 같은 기타 사건은 경보에서 제외한다. 그 결과, 허위 경보 메시지가 대폭 감소하게 되는데, 현재 정확도는 98%에 근접한다. 이런 식으로 보안 직원은 진짜 보안 문제에 집중하고, 그에 대응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관련 영상을 부문별로 자동으로 분류해 검색이 더 쉬워졌다.

사람/차량 분류로 향상된 동작 감지

일반적인 동작 감지 기능에 익숙한 고객이라면 AcuSense 기술의 역량도 제대로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하이크비전은 사용자의 사용경험을 전적으로 고려해서 동작 감지에 사람과 차량 분류를 통합하도록 AcuSense 제품을 설계했다.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동작이 감지되면 시스템은 사람이나 차량과 관련된 동작인지, 그리고 경보 메시지를 전송해야 하는지를 분석한다. 따라서 사용자가 동작 감지 기능을 작동시키면 하이크비전의 AcuSense 기술을 통해 동일한 수준의 경보 정확도를 누릴 수 있다.

플래시 라이트와 양방향 음성 대화

하이크비전은 실시간 제지가 필요할 경우에 대비해 플래시 라이트와 음성 경보를 갖춘 카메라 모델을 제공한다. 경보가 울리면 내장된 플래시 라이트가 작동한다. 동시에 보안 직원은 카메라에 내장된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경보를 울린 사람과 의사소통하고, 신원을 확인한다. 주목할만한 점은 최신 AcuSense 카메라가 맞춤 오디오 트랙까지 지원하는 것이다. 맞춤 오디오 트랙은 다양한 환경에 따라 사전 녹음이 가능하다.

저조도 환경에서 성능 개선

최신 AcuSense 카메라 렌즈는 조리개가 최대 F1.4에 달한다. 이 기술 덕분에 더 많은 빛이 렌즈로 들어가 최적화된 이미지 밝기와 저조도 환경에서도 개선된 성능을 지원한다.

더 넓어진 감지 면적

기존 AcuSense 카메라와 비교했을 때 차세대 AcuSense 카메라는 모델에 따라 목표 대상 분류 거리를 10m, 15m, 22m에서 20m, 25m, 30m로 늘렸다.

고객은 자신의 구체적인 설치 요건에 따라 2MP, 4MP 또는 4K 화상도를 비롯해 돔, 터렛 및 뷸렛 하우징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하이크비전의 차세대 AcuSense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hikvision.com/en/products/IP-Products/Network-Cameras/Pro-Series-EasyIP-/ 를 참조한다.

편리한 솔루션을 찾는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https://www.hikvision.com/en/all-forms/contact-us/]!

하이크비전(Hikvision) 소개

하이크비전은 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광범위하고 고도로 숙련된 R&D팀을 보유한 하이크비전은 다양한 버티컬 시장을 위한 포괄적이고 완전한 제품과 솔루션 라인을 제조한다. 하이크비전은 장기 비전을 실현하고자 보안 산업 외에도 스마트 홈 기술,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전자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하이크비전 제품은 최종 사용자를 위한 강력한 사업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운영과 더 큰 상업적 성공을 지원한다. 또한, 최고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는 하이크비전은 파트너들이 하이크비전 사이버보안 센터를 포함해 자사가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버 보안 자원을 이용하도록 권장한다. 추가 정보는 www.hikvision.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11/2716972-1?lang=0  

Related Links :

http://www.hikvision.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