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KING 컴파일러는 Embedded Tool Division from Altium (ASX:ALU)에서 기능 안전 표준 ISO 26262, EN 50128 그리고 ISO 25119에 신뢰성이 적합한 도구입니다. 관련하여, TASKING은 TASKING VX-Toolset for TriCore/AURIX 제품이 성공적으로 입증된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AMERSFOORT, 네덜란드, 2020년 1월 22일 /PRNewswire/ -- 타협하지 않는 성능, 신뢰성 및 안전.

(PRNewsfoto/Altium)

TASKING VX-Tools for TriCore/AURIX는 TÜV-Nord의 기능 안전 전문가들에 의해 자동차, 농업, 임업, 철도 등의 산업에서 기능 안전이 중요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TriCore 컴파일러는 기능 안전 표준 ISO 26262의 개발 도구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였으며, 최고 안전 무결성 수준(ASIL-D)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충족하기 위해 인증되었습니다. 인증된 사용 사례는 툴 신뢰성 수준인 TCL 3을 만족하고, 이는 컴파일러가 코드 최적화를 채택한 경우에도 안전 요구 사항을 유지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신뢰도/신뢰도를 제공함을 의미합니다. 이를 이용해 TASKING 사용자의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 매뉴얼에 명시된 권장사항을 따를 때, 고객은 해당 인증을 이용해 추가적인 신뢰 근거 자료 없이도 기능 안전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TASKING 컴파일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Tool Qualification 인증 활동을 스스로 준비하고 마련해야 하는 다른 소프트웨어 도구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 새로운 인증으로 TASKING 사용자들은 추가적으로 인증을 해야 하는 절차와 시간, 노력 없이 시장에 제품을 더 빨리 출시할 수 있습니다.

Infineon Technologies의 32-bit 차량용 마이크로컨트롤러의 Tool Line 매니저인 Gerd Punsman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TASKING VX-toolset for TriCore/AURIX version v6.2r2의 TÜV 인증은 자동차 및 산업 시장의 기능 안전과 연계하여 다음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에 해당합니다. 우리 시장의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기능 안전을 더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TASKING 컴파일러는 안전 수준 : EN 50128 (Railway applications) SIL 3, and ISO 25119 (Tractors) safety level AgPL d 도구 자격 요건을 충족합니다.

TÜV 인증서는 TASKING.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관련 TÜV 평가 보고서와 정보는 TASKING 영업 담당자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유효한 TASKING Compiler Qualification Kit license를 보유하고 있다면 무료로 제공됩니다.

TASKING at embedded world 2020, booth 4-371을 방문하여, 안전과 멀티 코어 시스템용 임베디드 개발 도구와 관련된 최신 도구를 확인하십시오.

About TASKING
TASKING은 Altium (ASX:ALU) 브랜드입니다. TASKING 개발 툴셋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세계 최대 Tier-1 공급업체들이 기존의 차량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에도 임베디드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의 파워트레인, 차체 제어 및 ADAS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됩니다. 고객은 최적의 안정성, 신뢰성 및 성능을 달성하는 동시에 나아가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TASKING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DF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78788/Altium_TriCore_Certificate.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956006/Altium___Black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