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젯프린팅 기술 개발도 지속

중국 비전옥스(Visionox)가 마이크로 LED와 잉크젯프린팅 기술 연구개발에 큰 공력을 쏟고 있다. 

중국 비전옥스는 5일 투자자 질의에 답하면서 "마이크로 LED 기술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잉크젯프린팅 OLED 핵심 기술에 대해 "비전옥스는 잉크젯프린팅 기술 방면에 상당한 연구개발을 투입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이 기술 진척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비전옥스의 중 사업은 OLED 연구개발, 생산, 판매,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 등 제품에서 입지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비전옥스 로고. /비전옥스 제공
비전옥스 로고. /비전옥스 제공

 

지난해 상반기 쿤산(昆山) 5.5세대 OLED 생산라인 설비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품 성능을 높였으며 더 많은 하이엔드 브랜드 고객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구안(固安) 6세대 플렉서블 OLED 생산라인은 생산량과 수율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향후 생산능력이 확대될 것으로 봤다. 

허페이(合肥) 6세대 플렉서블 OLED 생산라인 건설은 일정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술, 상품, 비즈니스 모델 등 방면에서 혁신을 통해 하이엔드 고객에 하이엔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부연했다.

이외 비전옥스는 "최근 4K UHD와 8K UHD해상도는 주로 중대형 영역에 응용되고 있다"며 "관련 기술 장비를 수요에 따라 변환하고 있으며 고객 수요에 맞춰 제품을 공급한다"고도 부연했다. 

원재료 공급 상황에 대해서는 감염병 영향으로 향후 원재료 공급 중단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공급업체 및 물류 채널 협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