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USB Type-C 제품 전용 페이지 개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온세미컨덕터(ON Semiconductor) 및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가 생산하는 USB Type-C 제품 전용 페이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USB Type-C 케이블은 종단부에 방향 구분이 없어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으며, 전력 공급 및 데이터 전송 속도가 대폭 향상됐다.

마우저가 이번에 새롭게 제공하는 특정 애플리케이션 전용 페이지는 다양한 회로를 설계할 때 완벽한 USB Type-C 제품을 연구해서 선택할 수 있도록 편리한 자료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TE 및 온세미컨덕터의 USB Type-C 페이지에는 데이터 전송 및 전력 공급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이 소개된다. 

온세미컨덕터의 FUSB307B USB Type-C 포트 컨트롤러는 USB-PD 제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보조 배터리 등 전력 공급 기능을 요구하는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완전 자율형 컨트롤러의 역할을 수행한다.

FUSB340 USB 3.1 SuperSpeed 10Gbps 스위치는 방향 구분이 없는 케이블에서 스위치가 필요한 모바일 장치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고속 데이터 전송 프로토콜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온세미컨덕터의 FUSB251 Type-C CC 및 SBU 보호 IC는 I2C 과전압 보호 스위치로, 다양한 모바일 장치 및 외장 USB 저장 장치에 적합한 제품이다.

USB Type-C 솔루션 페이지에는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TE의 상호연결장치 제품들도 포함된다.

TE의 IPX8 등급 USB Type-C 보드 실장형 리셉터클은 보드에서 유지력과 방수 성능이 향상되어 효율적인 전력 전달 애플리케이션에서 내구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방말형(모든 방향) USB Type-C 커넥터는 IPX4 등급의 제품으로, 어느 방향에서도 물로부터 방수 기능을 보장한다. TE가 생산하는 표준 USB Type-C 커넥터는 다양한 산업, 의료, 조명 애플리케이션에서 향상된 유지력과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제공되는 USB Type-C 페이지는 유용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주문 정보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료들도 제공한다. 이 페이지에는 DC/DC 블록 선도도 포함돼 회로 설계 및 개발에 필요한 지침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