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산업 설비 피로도 및 고장 가능성 탐지 장치 유통
마우저, 산업 설비 피로도 및 고장 가능성 탐지 장치 유통
  • 김주연 기자
  • 승인 2019.09.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I의 3축 진동 센서 'ADcmXL3021'… 초저 잡음 밀도로 분해능 뛰어나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ADI의 3축 진동 센서 'ADcmXL3021'./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3축 진동 센서 'ADcmXL3021'을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ADI의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 센서 기술이 적용됐다. 기계의 피로 및 중지 가능성을 조기에 모니터링하는 장치로, 특히 산업용 및 운송 장비의 수리 비용을 줄이고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3축 진동 모니터링 서브시스템으로 ADI의 고성능 MEMS 센서에 아날로그디지털컨버터(ADC) 1개, 고성능 신호 처리 성능, 데이터 버퍼, 기록 보관 기능,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결합됐다.

ADXL1002 MEMS 가속도계 3개를 사용하며, 초저 잡음 밀도(26µg/√Hz) 특성을 갖춰 뛰어난 분해능 성능을 지원한다. 넓은 대역폭을 갖춰 많은 기계 기반의 플랫폼에서 주요 진동 시그니처를 추적할 수 있다. ±50g의 높은 작동 입력 범위를 갖춘 ADcmXL3021은 기계나 시스템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해서 진단하는 진동 분석 시스템 등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서 진동을 측정하는 데 이상적이다.

ADcmXL3021은 계측, 진단, 안전 차단 감지 등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및 인더스트리 4.0 응용처에 사용되는 조건기반모니터링(CBM) 시스템의 개발 과정을 단순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