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상승, 공정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

KEMET 아시아태평양
'케멧 아시아태평양 유통 컨퍼런스'에서 케멧과 마우저의 임직원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케멧(KEMET)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019년의 우수 서비스 유통업체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이 회사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케멧의 '아시아 유통 컨퍼런스'에서 이 상을 받았다. 특히 유통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상승, 전반적인 공정 우수성 부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 초 케멧은 마우저를 2019 회계연도 기준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Digital Marketing Partner)로 선정한 바 있다.

조니 보앤(Johnny Boan) KEMET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뛰어난 서비스, 유통 전문성, 빠른 신제품 소개 능력을 갖춰 2019년 최고의 성과를 냈다”며, “이번 상은 지난 수년간 본사의 수익과 신규 고객 성장 증가에 크게 기여한 마우저의 성과를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프니 티엔 마우저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문 부사장은 “KEMET으로부터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마우저의 임직원들은 고객뿐만 아니라 제조사에도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양사간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케멧은 업계에서 다양한 저항 소자(Capacitor) 기술을 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기 기계 장치, 전자기 호환성 솔루션, 슈퍼 커패시터 등으로 영역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