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색상·주변광 감지 기능 포함한 ams의 'TMD3702VC' 등 329종 이상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최근 329종 이상의 최신 제품을 공급 목록에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우저는 신제품과 신기술을 빠르게 소개하는 유통기업으로, 신제품 소개(NPI) 부문에 주력하고 있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의 유통 플랫폼을 활용하는 반도체 제조사는 750곳 이상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제품은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의 3상 인버터 모듈 'CIPOS Tiny'다. 이 제품에는 인피니언의 최신 트렌치스톱(TRENCHSTOP) 기술이 적용된 절연게이트양극성트랜지스터(IGBT) 6이 사용돼 'CIPOS Mini' 제품군보다 설치 공간을 33% 줄였다.

무라타의 'uSD-M.2 어댑터 키트'도 신제품 목록에 올랐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NXP반도체의 i.MX 플랫폼과 임베디드 아티스트(Embedded Artists)의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M.2 평가보드에서 맞춤형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연결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ams의 'TMD3702VC'는 가로, 세로가 1.44㎜에 불과한데 근접 감지, 색상 감지(RGBC+IR), 디지털 주변광 감지 성능이 결합됐다.

몰렉스의 MultiCat 중간 전력 커넥터 장치는 정밀 가공된 개별 접점에 대해 6.5A의 전류를 제공하므로 중간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설계상 유연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