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틱 신임지사장에 김재성 전 컨커(Concur) 본부장 영입
엘라스틱 신임지사장에 김재성 전 컨커(Concur) 본부장 영입
  • 오은지 기자
  • 승인 2019.06.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소스 기반 실시간 검색 및 로그분석 업체 엘라스틱은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 자회사 컨커(Concur)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재성 엘라스틱 신임 지사장. /엘라스틱
▲김재성 엘라스틱 신임 지사장. /엘라스틱

김재성 지사장은 이베이, 데브시스터즈, 메가존, 네이버, 포스코, 삼성SDS 등 고객사와 파트너사와 협업하면서 엘라스틱의 한국 사업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오라클, 아마존웹서비스(AWS) 등 다국적 IT 기업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과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을 25년 이상 경험한 김 지사장은 직전까지 SAP 컨커 한국지역 영업총괄 전무로 재직하며 한국내 컨커 사업을 출범시켰다. 다국적 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고객을 확보했고, 시스템 통합(SI),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 관리형 서비스 공급자(MSP) 등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김 신임 지사장은 “엘라스틱의 혁신적인 검색 기술은 국내 모든 산업 분야에 필수적인 IT분야와 비즈니스에 전반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향후 한국시장에서의 엘라스틱의 성장과 발전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사용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고객의 제품과 업무 프로세스, 서비스 개선을 통한 이들의 비지니스 성공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