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의 마이크로모듈(µModule) 'LTM2810'… 1분 동안 7.5kVRMS 제공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파워바이리니어(Power by Linear) 마이크로모듈(µModule) 절연기 'LTM2810'를 유통한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파워바이리니어(Power by Linear) 마이크로모듈(µModule) 절연기 'LTM2810'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7.5kVRMS의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검사 및 측정 장비, 의료 장비, 전기차(EV) 및 하이브리드 전기차(HEV) 시스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계측 시스템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별도의 논리 공급핀이 포함돼 1.6~5.5V 범위의 상이한 논리 수준에서 간편한 인터페이싱을 지원한다.

결합되는 절연기의 양쪽에는 각 3~5.5V 전원장치로 전력이 공급되며, 입력과 출력 논리 인터페이스 간 1분 동안 7.5kVRMS의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대지전위가 상이한 시스템에 적합한 LTM2810 µModule 절연기는 50kV/µs보다 빠른 공통 모드 과도 전압을 통해 중단되지 않고 통신할 수 있다.

논리회로 쪽에는 변압기 드라이버, 절연 쪽에는 로우드롭아웃(LDO) 조정기를 배치해 정류된 변압기 출력을 조정할 수 있게 했다.

완전한 갈바닉 디지털 절연기로, 회로 외부에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SPI 및 I2C(마스터 모드만 지원)와 호환되는 버전으로 제공된다.

고속으로 작동하며, 400kHz I2C 절연, 4MHz / 8MHz SPI 절연, 10MHz 디지털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LTM2810 µModule 절연기는 연면거리 16.2mm, 최대 연속 작동 전압1kVRMS 및 1.6kVDC의 특성을 갖췄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ADI #절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