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런트커뮤니케이션, '스파이런트 테스트센터 IQ(Spirent TestCenter IQ)' 출시

스파이런트커뮤니케이션(Spirent Communications)은 이동통신 테스트, 계측, 검증 및 서비스 구축을 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확장시킨 '스파이런트 테스트센터 IQ(Spirent TestCenter IQ)'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테스트센터 IQ 플랫폼'은 고객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한 검색, 도표 작성, 리포팅 및 이벤트 모니터링 도구를 갖춰 문제 해결, 리포팅 및 테스트 사이클을 가속화하며,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스파이런트 테스트센터는 전세계 선두 조직 및 연구실을 중심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특히 신속한 이슈 격리 및 리포팅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테스팅의 복잡성을 한층 낮추고, 엔지니어들의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하도록 돕는다. 

새로운 테스트센터 IQ 플랫폼은 업계 최초로 오류 이벤트 및 결과 데이터를 통합했으며, 실시간 통합 모니터링 및 시스템 작동과 관련한 상관관계 분석을통해 가치 높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리포팅 및 장애 격리 기능은 질문에 대한 해답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가속화시킬 수 있다.

새로운 테스트센터 IQ 플랫폼은 편집 가능한 헬스 인디케이터(Health Indicator) 기반의 뷰를 통해 사용자가 테스트 도중 발생한 오류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다수의 오류들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강력한 드릴다운 기능과의 통합을 통해 헬스 인디케이터는 사용자들이 오류 현황을 보여주는 포트 또는 스트림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천 개의 스트림이 발생할 수 있는 대규모의 복잡한 테스트 환경에서 엔지니어들은 단 몇 초만에 포트 또는 스트림 문제를 발견해 즉각적으로 이슈를 규명하고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IQ 플랫폼은 과거에 진행된 테스트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한 테스트가 완료된 이후에도 새로운 헬스 인디케이터를 적용해 특정한 순간을 분석하여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런트는 업계에서 최초로 공통의 테스트 리포트에 고객 맞춤형 템플릿을 추가함으로써 테스트 결과 리포팅 기능을 강화했다. 테스트센터 IQ 플랫폼의 직관적인 리포팅 기능을 활용해 엔지니어들은 맞춤형 리포트 레이아웃에 추가할 메트릭을 선택하거나 테스트 유형에 맞춰 지능형 템플릿을 선택할 수도 있다.

말라티 말라(Malathi Malla) 스파이런트의 마케팅 및 제품 담당 이사는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을 추가로 탑재한 스파이런트 테스트센터 IQ 플랫폼은 더욱 스마트해졌으며, 기업들이 테스트 시스템의 동적 작동을 시각화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대폭 향상시키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