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R.2.2-5 규격 만족… 수동 부품간 상호변조 낮춰

몰렉스는 수동 부품간의 상호 변조(PIM)를 낮추고 고주파를 전달하는 소형 R2.2-5 무선통신(RF) 커넥터 시스템 및 케이블 어셈블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몰렉스는 2.2-5 콘소시움과 함께 기존의 4.3-10 형태를 소형화한 2.25 규격 제품을 개발했다. 몰렉스의 2.2-5RF 커넥터는 4.3-10 커넥터에 비해 크기가 53% 작고 최고 6㎓까지 신호를 전달한다.

무선 및 5G 네트워크 인프라는 우수한 전기적 성능 뿐 아니라 여러 부품간의 부하를 견뎌내는 강건한 환경적 능력을 제공하는 동축 점퍼를 필요로 한다. 

몰렉스의 2.2-5 RF 케이블 점퍼는 표준형 제품으로, IP68 NEMA의 기준을 준수한다. IP68 2.2-5 시스템은 5G네트워크 상에서의 우수한 대역폭과 낮은 삽입 손실을 가능케 하는 공기 유전체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좁은 공간에서의 신호 전달 능력이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설계의 유연성, 설치 용이성 및 최적의 전기적 성능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의 2.2-5 커넥터 제품들을 조합,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해줄 수 있다. 

다렌 샤우어(Darrren Schauer) 몰렉스 제품 담당 매니저는 "기존의 커넥터 폼팩터들은 최신의 모바일 통신환경에 적용되기엔 전력을 제한하고 공간을 제약시키는 한계가 있다"며 "이에 따라 네트워크 시스템 설계자들은 PIM을 낮추면서도 더욱 컴팩트해진 커넥터들을 필요로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몰렉스 #커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