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axSys와 협력… 110만 종 이상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전자부품 라이브러리 솔루션 업체 사막시스(SamacSys)와 협력, 고객들에게 110만 종 이상 부품의 인쇄회로기판(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 등의 설계 자료를 무료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을 검색해서 통합하는 설계 과정은 힘들고 오래 걸린다. 하지만 양사의 이번 협력으로 엔지니어가 양질의 PCB 라이브러리 콘텐츠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양사가 제공하는 설계 자료는 케이던스(Cadence), 알티움(Altium) 등 공학용 주요 CAD 시스템 및 그 밖에 다른 프로그램들과 매끄럽게 연동된다. 

앞으로 마우저가 소개하는 신제품도 SamacSys가 모두 지원해 엔지니어들은 최신 부품의 고급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다.

헤인 슈메이트(Hayne Shumate) 마우저 인터넷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품뿐 아니라 첨단 설계 자료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기술적 요구를 충족하는 것은 언제나 마우저의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말했다.

알렉스 맥두걸(Alex MacDougall) SamacSys 전무는 “마우저는 전자부품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이라며 "우리의 설계 자산과 마우저의 결합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더 짧은 시간 안에 전자제품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