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 이문환)는 특화 골프 서비스 ‘골프엔BC’를 통해 골프장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BC카드 '골프엔BC'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BC카드
BC카드 '골프엔BC'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BC카드

골프엔BC는 명문 골프장 특가라운딩, 골프장·연습장 출석 이벤트, 연습장 할인, 골프용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BC카드의 신개념 골프 특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라운딩 비용 할인 서비스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골프장 예약서비스 골프존 티스캐너(Tee Scanner)모바일 앱, BC카드 ‘Paybooc(페이북) 앱에서 ‘선결제 골프장’ 상품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즉시 할인(카드당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선결제 골프장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해 골프장 이용 비용을 할인해주는 골프장을 말한다.

선결제 골프장 확인과 할인 혜택은 티스캐너 앱, BC카드 Paybooc(페이북)에서 받을 수 있다. 골프장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티스캐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예약하면 된다.

아울러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35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BC카드로 각종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10% 청구할인(카드당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공 1더즌을 선물한다. 

BC카드가 운영하는 골프 특화 서비스 '골프엔BC'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BC카드
BC카드가 운영하는 골프 특화 서비스 '골프엔BC'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BC카드

명문 골프클럽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9만9천원 특가 라운딩’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이벤트를 신청해 당첨된 1명이 포함된 10개팀(팀당 4인 구성)을 선정해 팀당 9만9000원을 제공한다.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간편결제 앱 Paybooc(페이북)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월10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28일까지 BC카드 골프 고객센터(1566-6578)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