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더넷 멀티 프로토콜 스위치 통합한 제품군

아나로그디바이스(지사장 홍사곽)는 산업용 장비 제조사들이 최첨단 장비를 신속히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인더스트리 4.0'용 솔루션들을 14일 발표했다. 

 

▲ADI가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발표했다./ADI
▲ADI가 인더스트리 4.0 솔루션을 발표했다./ADI

현재 ADI는 공장 제어 루프 내의 네트워크 종단에 보안성을 구현하고, 현장에 설치된 장비들이 보안 관련 표준 및 요건들을 충족하도록 보안 역량을 향상시키는새로운 하드웨어 기반 신원확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새로운 솔루션들은 시간 동기화(802.1 AS)와 프레임 선점(802.1Qbu/br) 등의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TSN) 기능을 지원하는 실시간 이더넷 멀티 프로토콜 스위치에 통합돼 OPC-UA(Open Platform Communication-Unified Architecture)를 통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들을 제어한다. 

'ADcmXL3021' 모듈은 ADI의 미세기계전자시스템(MEMS)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완벽한 센싱 시스템이다. 산업 및 운송 장비 분야에서 기계의 마모 정도 및파손 징후를 조기에 모니터링해 생산성을 높이고 장비의 수리 필요성을 줄인다. 

이 3축 진동 감지 모듈은 MEMS 센서와 몇 가지 신호 처리 기능들을 결합해 CbM 시스템의 스마트 센서 노드 개발을 간소화하고 부품비용(BoM)을 크게 줄여준다. 

ADI의 자회사인 사이메오(Symeo)는 최근 60㎓ 산업용 레이더 센서 제품군인 'LPR-1DHP-200'을 발표했다. 

이 차세대 포지셔닝 시스템은 첨단 자동화, 운송, 생산공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밀리미터 범위의 정확도를 지원하는 고도의 정밀도와 견고한 1차원 거리 측정 기능이 특징이다.

브렌단 오도우드(Brendan O’Dowd) ADI 산업 자동화 사업그룹 총괄  본부장은 “오늘날에는 기업들이 기술 혁신 속도를 따라가기가 굉장히 힘들 수도 있다"며 "이번에 ADI가 발표한 각각의 솔루션들은 고객들이 인더스트리 4.0으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온세미컨덕터